Home Home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 확대
  • 축소
  • 프린트

2017 오송
화장품ㆍ뷰티산업엑스포

2017. 9. 12.(화) ~ 16.(토)
KTX오송역 일원

서브 비주얼 이미지

자유게시판

靑春(청춘)의 특권 ! 내일로 여행기

주현정

안녕하세요! 
저의 여행 테마는 도전 그리고 소통이었습니다.

내일로를 떠나기 전.
편식이 심한 제가 다른 지역 음식을 먹어본다는 것은 상상조차 힘든 일이라 생각하였습니다.
낯가림이 심한 제가 게스트하우스에서 다른 성별, 나이, 지역 사람들을 만나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홍
를 하기까지.또 다른 지역 사람뿐만이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을 만나 친해지기까지.

4/5일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던 걸까요? 
자 그럼 저의 4/5일 여행기를 함께 보실까요? 

*저는 UCC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였습니다 UCC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전주역 앞에서 UCC 촬영 후,한복체험을 하기 위해 한복 집을 찾았습니다.
운이 좋게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머리 땋기+액세서리+한복대여료 = 총 15000원에 대여하였습니다.
한복을 입고 전동성당에 도착하였습니다. 전동성당은 사적 제288호로 지정되어있는 성당이며 건물이 아주 고전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육회비빔밥과 딸기 찹쌀떡을 먹은 후 카페 "전망 "을 가보았습니다.카페 "전망 "은 전주 한옥마을 전망이 다 보인다 해서 붙혀진 이름인데 이름만큼 아주 멋진 전망을 보게 되어 행복하게 전주여행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오빠와 행선지가 같아 함께 드라마 세트장, 순천만을 가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비가 온 뒤 흐렸기때문에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순천만 앞에 위치한 "일품 식당 "에서게장백반을 시켰는데 게장을 한 번도먹어보지 못 했던 제가 원망스러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4/5일 중 제일 기억에 남은. 맛있었던음식이었습니다.



여수엑스포역 앞에서 UCC 촬영 후 아쿠아플래닛으로 향했습니다.

입장료가 부담되었지만, 내일로 할인으로 꽤나 괜찮은 가격에 관람하였고,다행히 돌고래 쇼 시간과 맞춰 입장하였기 때문에 돌고래 쇼까지 관람하게 되었습니다.관람 후 가까운 오동도를 들려 분수대와 여수 바다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었고, 올빼미 버스를 통해 이순신광장, 돌산대교, 여수 산업공단까지 여수의 밤을 느 낄 수 있었습니다.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남포 시장에서 "편식"이라는 틀을 완전히 깨버렸습니다.
생선을 싫어하는 제가 주먹만 한 연어초밥을 먹었고, 돼지국밥 또한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었지만 안 먹었으면 후회할 정도의 맛을 느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와 근처 조기구이 집을 가서 조개구이를 먹은 후 더 베어 야경을 바라보며 부산의 마지막 일정을맞췄습니다. 


부산에서 조치원까지 집으로 돌아오는 길..
정말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 발 디딜 틈도 없어 화장실도 눈치 보며 가야만 했습니다..
너무 힘들었지만 조치원에 도착하는 순간 4/5일간 안전한 여행을 한 내게 큰 박수를 보내고 싶었고
처음 선택했던 테마와 맞게 "도전 ""소통 " 둘 다 잘 해낸 나 자신이 자랑스러웠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내일로,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주최해주신 분들께 아주 큰 감사를 전하며 4/5일 저의 여행기를 마칩니다.

√ UCC 파일에 첨부했습니다!

√ 인스타그램 사진 올렸습니다!

(인스타그램:hyyunjung)

페이스북:www.facebook.com/hyyunjung

  

인증사진


√ 여행 수기 기재하였습니다!

미션 3가지 클리어!

 

Read : 638
Time : 2016-09-06
• 첨부파일목록
KakaoTalk_Video_20160909_0004_24_728.mp4 [44765977 byte]
댓글이 없습니다.
1 
작성자 필수입력표시
내용 필수입력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