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e-컨퍼런스 주제

  10.19일 화요일

기조연설


일자 : 10.19일 화요일(10시)


연사 : 조현대 (코스메카코리아 색조연구소장)

2021년 화장품 생산 트렌드


일자 : 10.19일 화요일(10시)


연사 : 강학희 (한국콜마 기술연구원장)

화장품 상품 기획 과정 중 고려 사항


일자 : 10.19일 화요일(13시)


연사 :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

한국 병원용 화장품 유통의 과거, 현재와 미래


일자 : 10.19일 화요일(15시)


연사 : 김홍석 (와인피부과 원장)

  10.20일 수요일

한국 병원용 화장품 유통의 과거, 현재와 미래


일자 : 10.20일 수요일(11시)


연사 : Ye Chen (예 첸) (ChemLinked 애널리스트)

중국 화장품 정책 변화


일자 : 10.20일 수요일(13시)


연사 :  Nichole Ding (니콜 딩) (REACH24H 그룹 Supervisor)

중국 화장품 정책 변화


일자 : 10.20일 수요일(13시)


연사 :  Nichole Ding (니콜 딩) (REACH24H 그룹 Supervisor)

  10.21일 목요일

유럽 시장에서의 화장품 유통 전략


일자 :  10.21일 목요일(11시)


연사 : Jin (TONIC15 대표)

일본 라쿠텐 입점을 통한 이커머스 전략


일자 : 10.21일 목요일(13시)


연사 : 김재민 (라쿠텐 인사이트 코리아 대표)

인도 화장품 시장 동향


일자 : 10.21일 목요일(15시)


연사 :  Prajwal Shetty (하우스부띠끄 마케팅 관리자)

  10.22일 금요일

중국 역직구 시장 공략


일자 : 10.22일 금요일(11시)


연사 : 김훈 (라인투비 대표)

미국 빅 바이어 상담회를 통한 유통 시장 트렌드 파악


일자 : 10.22일 금요일(15시)


연사 : Frank P. Fulco ( Cosmetologists Chicago/CEO)

  10.23일 토요일

2022 유럽 유통시장의 뉴 트렌드


일자 : 10.23일 토요일(11시)


연사 : Christophe MASSON ( Global Cosmetics Cluster & Cosmetics Valley 회장